본문 바로가기

stuffs/games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9월 20일 발매

안녕하세요. 오렌지킹입니다.

 

최근 계속해서 닌텐도 스위치 소식으로 화끈하군요!

오늘은 9월 20일로 발매가 확정된,

닌텐도 스위치용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은 1993년에 발매되었던 GAME BOY 전용 소프트웨어의 리메이크로

무려 26년 만에 스위치 전용 게임으로 돌아옵니다!

 

저는 옛날 사람이라...게임보이로 이 게임을 했던 기억이 나는데요...(일판으로 했던 것 같은데...)

오리지널 젤다의 전설의 "탑 다운 뷰"를 그대로 채택하고 있고,

리메이크답게 귀엽고 깔끔한 3D 그래픽으로 재탄생되었습니다.

 

젤다의 전설, 오리지널 플레이 스타일을 그리워하셨던 분들은 물론

새롭게 젤다의 전설 시리즈를 접하시는 분들도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죠!

 

한글판으로 발매될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은

9월 20일(금) 발매되며 일반판의 가격은 64,800원입니다.

 

일반판과 더불어 아트북이 포함된 한정판도 발매가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총 120 페이지, 꿈꾸는 섬의 일러스트가 가득 담긴

아트북이 포함된 한정판의 가격은 74,800원이라고 합니다.

(음...저는 만원을 더 내고 이 녀석을 노려봐야겠네요)

 

그리고!! 제가 가장 기대했던 것...후후후

 

 

네, 그렇습니다.

꿈꾸는 섬 링크 아미보(amiibo) 또한 같은 날 발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굉장히 유광유광(;;)한 이 녀석은

실제 게임 속의 이미지를 최대한 반영한 모습이네요 ㅎㅎㅎ

 

아미보! 하면 또 뭔가 기능이 있겠죠?

 

 

꿈꾸는 섬 링크를 게임 중, 던전에 들어갔을 때 스위치에 터치하면,

"쉐도우 링크"를 소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쉐도우 링크...가 같은 편은 아니고 적이라고 하는데요(음?)

 

던전 안에서 이 녀석을 소환 후 쓰러뜨릴 경우,

많은 양의 루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 (굳!!)

 

닌텐도 콘솔들은 흔히 "젤다 머신", "마리오 머신"이라고 불리기도 하죠 ㅎ

닌텐도를 대표하는 게임, 또 꿈꾸는 섬의 26년 만의 귀환!  

9월 20일이 기다려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