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sneakers

New Balance와 Bodega의 No Bad Days

2019년 4월 Bodega는 "No Days Off" 라는 테마로 New Balance와의 협업을 통해 997S 모델을 출시하였습니다. 

최근 다양한 협업을 진행했음에도 큰 이슈가 없었던 New Balance였지만, 

Bodega와의 협업인 "No Days Off"는 많은 스니커헤드들에게 인기를 끌면서 큰 이슈를 모았습니다. 

 

그리고 이번 9월에는 "No Days Off" 테마의 인기에 힘입어,  

"No Days Off"의 의미를 반대로 해석한  "No Bad Days" 테마 제품을 발매할 예정입니다. 

 

<Bodega X New Balance "No Bad Days">

이번 Bodega 의 "No Bad Days"는 "No Days Off"의 997S는 반대인 컨셉으로,

어퍼의 바깥쪽은 일반 가죽과 엠보싱 처리된 메쉬소재를 안쪽은 거친 스웨이즈 가죽과 메쉬 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그리고 뉴발란스 로고는 "No Days Off"와 동일한 컨셉으로

바깥쪽은 밝은 옐로우 색상을 안쪽 로고는 스트라이프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No Days Off"의 다양한 색상들을 반대로 활용하여 스니커즈 자체의 매력도 한층 높였습니다. 

 

이번 "No Bad Days" 테마의 Bodega와 New Balance 협업 제품도 과연 스니커헤드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수 있을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New Balance를 좋아하는 편이기도 하고, 일상화로 신기 가장 좋은 클래식 스니커즈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번 Bodega와 New Balance의 "No Bad Days"는 일상화로 신기 아주 좋은 스니커즈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Bodega X New Balace "No Bad Days"

발매일: 9/28/19
가격: 미정

 

이상 컬렉터스 하이에서 평범을 맡고 있는 장준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