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sneakers

이지 700 V3 "아자레스"

세 번째 이지 700 V3 

 

안녕하세요. 오렌지킹입니다.

오늘은 짧은 뉴스를 하나 가져왔습니다.

 

"아자엘"을 시작으로 새로운 이지 라인업인

이지 700  V3 시리즈가 탄생했죠.

두 번째 컬러 "알바" 이후 세 번째 컬러 "아자레스"(Arzareth)가

다가오는 8월에 발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자벨...알바...아자레스...

700 V3 시리즈도 뭔가 비슷한 네이밍으로 갈 모양이군요.

 

공개된 목업 이미지는 퍼스트 컬러웨이였던

"아자엘"과 상당히 비슷하지만

반투명한 케이지 아래로 파란색, 회색, 녹색으로 짜인 니트가 가장 큰 차이점입니다.

"아자엘"의 아웃솔에 살짝 드러나 보이던 푸른색 EVA 폼 색상과도 비슷하네요.

 

음...개인적으로는...좀...땡깁니다 하하하;;

 

이지 700 "알바" 구입 후

V3에 대한 환상이 좀 사그라들긴 했는데...

아자엘에 대한 미련 때문일까요? 저는 이뻐 보이네요 ㅎㅎ

 

아디다스 이지 700 V3는

700 시리즈 중에서는 유일하게 부스트가 빠지고

프라임니트 등의 고급 소재도 빠진 모델입니다.

덕분에 발매 가격도 $200로 내려갔지만...

음...$300로 올라도 좋으니...부스트 폼은 좀 넣어줬음 하는 바람입니다 ㅎㅎ;;

 

이지 700 V3 "아자레스"

8월 발매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