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sneakers

오프 화이트 x 에어 조던 5 "세일"(서태웅) 컬렉션

안녕하세요. 오렌지킹입니다.

 

지난 2월, 시카고에서 열린 NBA 올스타 게임을 기념하기 위해

버질 아블로는 자신의 첫 에어 조던이었던 에어 조던 5를

오프 화이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세상에 내놓았습니다.

 

그리고 약 8개월이라는 시간이 지나

오프 화이트 x 에어 조던 5의 두 번째 컬러 "세일(sail)", 혹은 "파이어 레드"(서태웅)를 이번 달 선보이는데요.

 

전작이었던 오프 화이트 x 에어 조던 5 "블랙 메탈릭"도 그랬듯

신발은 패밀리 사이즈로 발매될 예정이며,

후드티, 바지, 티셔츠 등의 의류도 함께 발매된다고 합니다.

 

Off-White x Air Jordan 5

Release Date: Oct 29th, 2020

Color: Sail/Fire Red/Muslin/Black

 

Mens: $225

Style Code: DH8565-100

 

Pre-School: $80

Style Code: CV4827-100

 

Infant & Toddler: $60

Style Code: CV4828-100

 

티셔츠가 상당히 귀엽네요 ㅎㅎ

 

아직까지 국내에서는 발매 소식이 전해지지 않고 있는데요.

아마도 이번 주 내로 공식적으로 발매 소식이 들려오지 않을까 합니다.

저는 이번 달 가장 기대했던 모델이라...간절하네요 이번만큼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