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sneakers

장준기가 좋아하는 에어포스1 신제품

안녕하세요. 컬렉터스하이에서 평범을 맡고 있는 장준기입니다. 이 뉴스는 사실 많은 분들이 좋아할만한 뉴스는 아닙니다. 저처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정적일 것 같아요. 하지만 보자마자 한눈에 앗 이거다 싶었던 제품이기에 이렇게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에어포스1 로우컷 모델의 뉴스구요. 너무나 흔한 에어포스1 로우컷이기에 사실 크게 대단한 소식은 없습니다. 다만, 이 제품은 클래식에 클래식을 더한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우선 사진부터 보시죠. 


<느껴지시나요? 클래식에 클래식을 더한 그 느낌이?>


그냥 보면 사실 대단할 것 없는 모델입니다. 하지만, 이 에어포스는 3가지의 포인트를 꼭 집고 넘어가야할 것 같습니다. 

첫번째. 힐컵의 나이키 로고는 보통 스우시와 나이키 에어 자수로 표시되어 있지만, 이제품은 아닙니다. 나이키로 프린팅 된 저 폰트. 저 폰트가 바로 클래식한 첫번째 포인트가 될것 같아요. 

두번째. 신발 스우시는 흰색 스우시를 위에 Deep Loyal 컬러의 스우시를 한번 더 덧대었는데요. 일반 에어포스에서의 스우시는 오로지 한겹으로만 처리되어 있습니다. 큰 차이는 없다고 보실지 모르겠지만, 저렇게 스우시를 한번 더 덧댐으로써 스우시를 좀더 강조하여주는 효과를 주는 것 같아요. 

세번째. 아웃솔의 AIR의 Deep Loyal 컬러로 색을 입힌 것. 요즘 나오는 에어포스에서 흔히 보지 못하는, 2000년도 초반 무렵의 에어포스에서 많이 사용하던 기법입니다. 


이러한 세가지의 포인트들이 저의 눈에 확 꼿히면서 이 에어포스를 꼭 소개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위 제품은 이미 나이키 미국 공홈에 발매되었고, 어렵게 구할 수 있는 신발은 에어포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쉽게 구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Nike Air Force 1

컬러웨이:  White/Deep Royal

스타일 코드: AO2423-103

가격: $90


이상 컬렉터스하이에서 평범을 맡고 있는 장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