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s/games

애플이 보여줄 새로운 게임 환경: 애플 아케이드

Show Time



애플의 지난 25일에 열린 '쇼 타임' 이벤트에서 새로운 게임 서비스인 '애플 아케이드 (Apple Acade)'를 공개했습니다.

광고와 추가 구매 유도가 없는 월정액 형태의 서비스로 기존의 게임과는 다른 유저의 독창성, 창의성을 추구하는 형태의 게임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기존의 PC 온라인 RPG 게임을 해본 유저들이라면 이미 익숙한 방식인 월정액 서비스는 매달 일정한 금액을 내고 그 외에는 추가적인 과금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방식으로 최근에는 넷플릭스, 왓챠, 유튜브 프리미엄 등 영상 서비스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애플 아케이드'에 가입하면 본인이 가지고 있는 아이폰이나 맥 상관없이 애플 기기 중 게임이 지원한다면 어떠한 기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이전에 하던 게임을 그대로 이어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공개된 타이틀은 퍼즐과 드라마의 만남 'Where Cards Fall',  


초현실적인 세계의 사냥꾼의 모험 'The Pathless'


레고 세상으로 빠져들어갈 'Lego Brawls' 


당신의 상상력 모두 사용하세요 'Hot Lava', 


새롭지만 고전적인 용사의 이야기 'Oceanhorn 2 : Knights of the Lost Realm', 


유니언 시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Beyond a Steel Sky'


그 외에도 우리가 익숙한 세가의 소닉, 코나미와 같은 대형 게임 회사의 신작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거기에 온라인에 있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오프라인에서 플레이도 가능하며 최대 6명까지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는 다가오는 2019년의 가을에 예정되어 있으며 전 세계 150개 국 이상의 나라에서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