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nike

[GQ] 오프 화이트 × 나이키 줌 테라 카이거 5

 

안녕하세요. 오렌지킹입니다.

 

늦은 시간에 마음 딱 먹고 리뷰를 찍으려...고 했는데...!

 

아하하...네이버 블로그가 서비스 점검 시간이군요...

(그것도 딱 제가 리뷰 쓰는 새벽 시간...)

 

그래서 아쉽지만, 오늘은 제가 깜빡 잊고(;;) 포스팅을 하지 않은

오프 화이트 x 나이키 줌 테라 카이거 5의 영상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오프 화이트 x 나이키 "더 텐" 컬렉션 이후 한 동안 잠잠했던 오프 화이트가

"Athlete in progress"라는 이름의 컬렉션을 발표했죠.

 

오늘 보여드릴 재해석된 줌 테라 카이거 5는 물론 의류도 함께 공개되었는데요.

의류도 신발도 모두 우먼스로 발매되었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남성 사이즈까지 모두 커버할 만큼 큰 사이즈들 까지 발매가 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오프 화이트와의 협업답게

기존의 신발을 재해석하고, 많은 디테일을 심은 모델인데요.

 

베이스가 된 줌 테라 카이거 5...와는

소재도, 디자인도, 디테일도 전혀 다른 모습을 하고 있죠.

 

이 정도면 재해석이 아니라 완전한 리메이크...라고 봐도 될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예쁜 디자인을 뽑았다고 생각합니다.

 

자,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ㅎㅎㅎ

 

 

줌 테라 카이거 5를 시작으로,

줌 베이퍼 스트리트, 와플 레이서 등의 신발이 발매를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아...개인적으로는 오프 화이트 와플 레이서가 엄청 땡기네요...

 

두 신발의 자세한 발매 소식이 나오는 대로

저희 컬렉터스 하이에서 전해드릴게요!

 

이상, 오렌지킹이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