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ffs/toys

녹색 옷 입은 애


아미보는 닌텐도 여러 콘솔을 아우르는

게임 아이템 겸 피규어 입니다 ㅎㅎㅎ


보고 계시는 귀여운 녀석은

대난투 브라더스(수퍼 스매쉬 브라더스) 버전 툰 링크 아미보 입니다 :)


제가 막 본격적으로 아미보를 모으고 있지는 않지만,

마리오, 링크, 피카츄, 그 밖에 스트리트 파이터의 류, 록맨 등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의 아미보는 구매하고 있습니다 ㅎㅎ


작은 피규어인데도

방패와 칼집의 디테일 무엇...!!



물론 좋아...하는 캐릭터들 중에서도

피규어 퀄리티가 구린...녀석들은 구입하지 않습니다.

(클라우드라던가, 클라우드라던가, 클라우드 같은...)


개인적으로 기대하고 있는 모델은



새로운 대난투 브라더스 얼티밋 참전이 확정된

뱀병장님(솔리드 스네이크)와 스트리트 파이터의 켄 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