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etc.

[GQ] 10월 스니커즈 발매 소식

안녕하세요. 오렌지킹입니다.

벌써 가을, 10월이 되었네요.

여름에는 반바지와 함께 농구화의 계절,

가을에는 조거 팬츠와 함께 농구화의 계절이죠(음?)

이제는 날씨도 제법 선선해지고

하이탑, 그리고 통풍 제로인...올드 조던들 신기 좋은 계절이 왔습니다 ㅎㅎ

오늘은 GQ KOREA SNEAKERS와 함께

10월 스니커즈 발매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

 

아, 발매 소식에 앞서 전해드릴 희소식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저희가 굉장히 좋은 환경에서 촬영하게 되었어요.

 

굉장히 멋있죠? ㅎㅎㅎ

여기에 조명도 더 들어가고

앞으로 배경도 좀 더 신경 써서 꾸밀 예정입니다!

협찬도 많이 많이 받아서 이벤트도 자주 열도록 하겠습니다 :)

저희가 맨땅에 헤딩할 때부터 쭈욱 지켜봐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자, 그럼 10월에 스니커 뉴스 시작하죠!

https://youtu.be/DTvSpm2cz24

 

 

10월의 한정판 스니커즈,

그리고 제 사심을 담은 몇 모델을 소개해드렸는데요 ㅎㅎㅎ

이번 달에도 발매 연기가 없다면,

에어 조던 6 트래비스 스캇, 그리고 사카이 나이키 블레이저의 인기가 하늘을 찌를 듯합니다.

거기에 오프 화이트 나이키 협업이 무려 3종이나 나올 예정이고

이번 달에는 할로윈도 있어서 매주 뭔가 터질 것 같아요 ㅎㅎ;;

10월, 어떤 신발의 발매를 기대하고 계신가요?

저도 에어 조던 6 트래비스 스캇...은 꼭 구입하고 싶은데

현실적으로 매우 어려울 듯하고...

 

에어 조던 10 "Seattle" 만큼은 꼭 구매하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