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ditor's daily/오렌지킹

아트모스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렌지킹입니다.

오늘은 리뷰도 뉴스도 아니...지만 그래도 뭔가 소식을 전해야 할 것 같아서요 ㅎㅎㅎ;;



오늘, 아니 이제 자정이 지나 어제가 되었군요.

감성러군, 장준기군과 함께 아트모스 압구정에 다녀왔어요.

네, 아트모스 x 나이키 르브론 로우 16 "사파리" 리뷰 촬영을 다녀왔습니다 :)



아트모스 매장은 이렇게,

매 발매 시마다 매장을 멋지게 꾸며놓으시는데요.


바로 오늘! 3월 2일 발매되는

아트모스 x 나이키 르브론 16 "사파리"가 그 주인공입니다.



뭐랄까...맹수가 그물에 걸린 듯;;

농구 골대에 릅 16 사파리가 잡혀있네요 ㅎㅎㅎ



베어브릭들은 아마도 클러치 상황의 르브론을 표현한 게 아닐까 싶은데요.



이 친구...바...반칙 같은데...



아트모스와 나이키 에어 맥스, 

그리고 르브론과의 이번 협업은 정말 대단합니다.


지난 2019 NBA 올스타 게임에서 경기 전에 르브론이 살짝 맛보기(?)를 보여준 이후

개인적으로는 "아...사야한다 이거슨..."

그리고 실물을 본 순간...확신 했습니다.

"응... 사야만 한다 이거슨..."



지금쯤 아마 감성러군이 열심히 영상 편집을 하고 있을 것 같은데요 ㅎㅎㅎ

(적어도 새벽에는 꼭 업로드하라고 시켰어요 크킄)

제 리뷰는 주말이 지나서야 업로드 가능할 것 같습니다 ;ㅂ;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아트모스 x 나이키 르브론 16 로우 "사파리"

3월 2일(토), 아트모스 서울 홈페이지

아트모스 압구정,

아트모스 명동,

그리고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오전 10시)에서도 발매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