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nike

[EVENT] 오렌지킹의 스니커 리뷰 - 나이키 프리 런 5.0

안녕하세요. 이벤트와 함께 돌아온 오렌지킹입니다.

 

오늘은 나이키의 신제품이죠.

나이키 프리런 5.0을 준비했습니다.

리뷰만 준비하면 아쉬우니,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크크크

(영상을 끝까지 봐주세요^^)

 

나이키 프리, 나이키 프리런이 나온지도 벌써 15년이나 되었다고 합니다(!!)

저도 국내에 처음 발매했던 모델을 아직 갖고 있는데요.

벌써 15년이나 되었다니...세월은 정말 빠르네요 ;ㅂ;

 

15년이란 시간을 거친 만큼,

나이키 프리런도 진화를 거듭하여

2019년에 나온 새로운 나이키 프리런 3.0과 5.0은

지금까지의 전작들과는 전혀 다른 아웃솔과 유연함을 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확인해주세요!

 

 

오늘 리뷰한 나이키 프리런 5.0

나이키 코리아에서 직접 보내주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희 GQ KOREA SNEAKERS 구독자분들께

같은 색상의 나이키 프리런 5.0 한 족을 선물하려고 합니다.

(리뷰에 사용된 사이즈의 신발이 아닌, 당첨된 분의 사이즈에 맞게 보내드려요!)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GQ KOREA SNEAKERS를 구독해주시고, 본 영상에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2. 해당 영상(유튜브에) 댓글로 자신이 원하는 사이즈,

3. 그리고 내가 이 신발을 갖고 싶은 이유에 대해 간략하게 적어주세요. 

ex) 나이키 프리런 5.0을 신고 어떤 운동을 하고 싶다,

현재 런닝을 하고 있는데 이 신발을 신어보고 싶다, 혹은 운동하고 싶은데 신발이 필요해요 등등

 

지난 짧은 시간 동안 많은 분들께서 관심과 응원 보내주신 덕분에

저희 채널도 조금씩 조금씩 성장하고 있어요. 정말 감사드려요 :)

앞으로 더 열심히 하고, 좋은 컨텐츠 만들어서

더 다양한 신발 소개해드리고, 더 많은 선물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영상 자주 봐주시고, 많이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