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sneakers

소금 폭격 주의!! Yeezy 700 Salt

바로 지난주였죠. 이지 500 Salt의 발매로 11월의 마지막 날 어마어마한 전쟁이 있었죠. 

아디다스 온라인에서는 새벽 6시!!( 6 Clock in the morning. T-pain 노래가 아닙니다.)에 선착발매를 진행하였고, 국내에서도 꽤 많은 매장에서 발매가 되었었죠. 당연히 당일 완판이었고,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플래그쉽 스토어 압구정에서는 12월 1일 추가 발매되었다는 소식도 들렸습니다.


그리고 약간은 안타까운 상황도 연출이 되었는데요. 

아래의 사진을 보시죠.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서있던 용달차>


트럭에 실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10꼬르소꼬모의 쇼핑백들 보이시나요? 네. 모두 당일 발매되었던 이지500입니다. 

중국리셀그룹에서 압구정쪽에서 구매한 이지500이라고 하는데, 홍대, 명동 등 국내에서 발매된 많은 수량의 이지500이 다 중국으로 빠져나갔다고 하는데, 특히 여자사이즈의 경우 70%이상이 빠져나가지 않았을까 생각될 정도로 대부분 여자사이즈 우선 구매했다고 해요. 이러한 세태에 대해선 나중에 콜렉터스하이에서도 한번쯤은 다뤄보고자 해요. 


안타까운 소식이기는 하지만, 좋은 소식도 있어야겠죠?

Yeezy Mafia 소식에 따르면 이지500 Salt의 형제격인 이지 700 Salt가 발매된다고 합니다 .


<헙!! 모브와는 다르다 모브와는!!>


Yung-1 올흰을 보는 듯한 느낌도 들지만, 흰 신발 성애자인 저로써는 꼭 구매해야할 신발이 아닌가 싶네요.

새로운 컬러의 Yeezy 700의 발매예정일은 2019년 1월로 예정되었다고 하네요.  자세한 소식을 접하는데로 새롭게 업데이트 하도록 할게요. 


이상 콜렉터스하이에서 평범을 맡고 있는 장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