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air jordan

[GQ] 오렌지킹의 스니커 리뷰 - 에어 조던 1 루머 팩트 체크!

안녕하세요. 오렌지킹입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영상은, 제가 이전부터 꼭 하고 싶던 건데요.

 

에어 조던 1 부터 차례대로,

에어 조던 넘버링들의 역사, 비하인드 스토리, 루머 등을 이야기하고

잘 못 알려진 이야기가 있다면 팩트도 체크해보려고 합니다.

 

시작은 역시 에어 조던 1이 되어야겠죠?

에어 조던 1 브레드, 시카고, 그리고 블랙토를 준비했습니다 :)

 

영상 즐겁게 봐주세요!!

 

촬영 당시 제 이야기가 너무 길어져서 ㅎㅎㅎㅎ;;

살짝 편집된 내용중에는

 

마이클 조던과 1984년 드래프트 이야기

점프맨 로고를 촬영한 포토그래퍼 "척 쿤"의 이야기

에어 조던 1을 처음 생산한 한국의 공장 등등이 있습니다.

 

영상이 아닌 글로도 리뷰를 한번 준비해볼게요 :)

 

새로나온 신제품 소식과 리뷰도 좋지만

오래오래 찾아볼 수 있는 코너를 만드려고 해요.

반응이 좋으면 시리즈를 쭉 이어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GQ KOREA SNEAKERS 유튭 채널!

구독과 좋아요 꼭 눌러주시구요!

응원의 글도 남겨주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