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air jordan

[GQ] 오렌지킹의 스니커 리뷰 - 에어 조던 11 '남뱀'

안녕하세요. 18년을 기다렸어. I got the real OG...오렌지킹입니다...쿨럭

사실은 남뱀 발매전에 찍은 영상인데...

에어 조던 1 영상과 에어 조던 4 "브레드" 영상에 밀려서 이제 업로드되었네요 ㅎㅎㅎ

그래도 항상 촬영 내내 횡설수설하는 저를 이렇게 깔끔하게 편집해주시는

우리 편집자님, 이재위 기자님, 그리고 유준희 비디오그래퍼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영상은,

에어 조던 11 로우 "남뱀" 입니다 :)

 

최근 들어,

에어 조던 1 트래비스 스캇, 마스 야드 오버슈, 에어 조던 4 "브레드",

그리고 이제 오늘 추첨이 진행되는 나이키 x 사카이 LDV 데이브레이크까지!

정말 굵직굵직한 모델들이 홍수처럼 쏟아지고 있는데요.

아...저는 이 모델을 너무너무너무 기다렸습니다.

무려 2001년 OG가 나오던 시절부터 말이죠!

자, 자세한 이야기는 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저는 결국 이 신발을 두 켤레 구입했습니다 하하하

첫 레트로까지 18년이 걸렸으니... 이다음은 정말 없을 것 같아서요 ;ㅂ;

이렇게 또 드림슈를 하나 손에 넣다니...너무 꿈만 같습니다!

저는 또 다음 영상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이상, 오렌지킹이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