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air jordan

에어 조던 1 블랙토 사틴 캠핑하면서 봐야할 영상

 

캠핑하면서 심심하실 것 같아 준비한 사시기 전에 뭔지 알고 가시는 영상

지난 2016년 에어 조던 1 밴드 (브레드)의 레트로 이후 등장한 사틴(새틴?) <Satin> 소재의 에어 조던 1

뭔가 가죽보다 특별하고 다른 것 같은 느낌을 주는 모델입니다.

 

보다 색감의 채도가 강렬하게 들어가기도 하고 가죽 소재가 아닌 천 소재다 보니 토박스에는 구멍조차 없는 것이 처음 발매된 사틴 밴드 모델입니다.

 

이어서 발매된 모델은 역시 2017년 레트로 된 로얄블루 컬러웨이의 사틴 모델

색만 바뀌었을 뿐 동일하게 실로 짜여진 윙로고까지 들어가 밴드 모델과 동일하게 한정된 수량만 발매가 진행된 특별 모델 입니다. 

 

여기에서 사틴 소재가 쓰이는 것이 끝일 줄 알았으나

 

LA 기반의 스타일리스트 Aleali May와 조던 브랜드의 협업으로 탄생한 쉐도우 컬러웨이를 입힌 우먼스 에어 조던 1에는 사틴 소재 뿐만 아니라 검은색의 코듀로이 그리고 스우시에는 털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모델 이후 사틴 소재가 들어간 에어 조던 1은 우먼스 라인으로만 제작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어휴)

 

그리고 찾아온 모델이 바로 이 쉐터드 백보드 모델입니다.

오리지널 에어 조던 1의 가죽과 사틴 소재가 혼합되어 적용이 되어 마치 중간점에 위치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이 모델이 지금 바로 여러분들이 기다리고 계시거나 구매를 하셨거나 매물을 알아보고 계실

블랙토의 사틴 버전입니다.

 

보다 가죽이 많이 사용되었으며 에어 조던 1의 상징 윙로고는 별도의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어 부착되었습니다.

사틴 소재는 오직 발목과 발뒤꿈치를 잡아주는 붉은색 부분에만 적용이 되었으며 그 외 나머지 부분은 기존의 에어 조던 1과 동일한 가죽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지금 현재 (8월 24일 새벽시간 기준) 서울의 핵심 매장들과 인천 그리고 멀리 부산까지 수많은 분들이 발매를 기다리며 캠핑을 하고 계실 이 순간 별탈없이 무사히 그리고 원하시는 사이즈로 구매에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