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nike

[리뷰] 벤 앤 제리스 x 나이키 SB 덩크 "청키 덩키"

안녕하세요. 오렌지킹입니다.

 

오늘은 GQ KOREA SNEAKERS 유튜브 채널에서 리뷰한

벤 앤 제리스 x 나이키 SB 덩크 "청키 덩키"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

 

이제는 제가 굳이 말씀드리지 않아도 

굉장히 유명해진 아이스크림 회사죠 ㅎㅎ

벤 앤 제리스와 나이키 SB 덩크의 협업!

 

벤 앤 제리스의 여러 가지 아이스크림 중에서도

"청키 몽키"가 선택된 이유는 아무래도

"청키 덩키"의 언어유희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ㅎㅎㅎ;;

 

개인적으로는 초콜릿 칩 쿠키 도우...를 가장 좋아하는데

리뷰 촬영 후 오랜만에 청키 몽키를 먹었더니...와우...너무 달아서 ㅎㅎ;;

몇 입 못 먹고 내려놨습니다.

 

벤 앤 제리스 아이스크림 라인업을 보면

초콜릿 청크, 쿠키 도우, 브라우니, 캬라멜, 피칸 파이 등등

아이스크림에 큼지막한 과자, 견과류 등이 들어간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는 두 명의 창립자, 벤 앤 제리 중 한 명인

벤 코헨이 악성 후각 상실증에 시달리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후각을 잃으면 맛도 느끼기 힘들죠.

아이스크림에 섞인 바삭한 첨가물들로 맛을 느끼는 것을 돕기 위해 시작한 아이디어가

지금은 벤 앤 제리스의 가장 큰 무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

 

아...아이스크림 리뷰가 아니라 신발 리뷰인데...하하핳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봐주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